있지(ITZY) 리아, 1년 만에 활동 재개
리아의 활동 재개 소식
그룹 있지(ITZY)의 멤버 리아가 약 1년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.
JYP엔터테인먼트는 9일, 리아가 하반기 발매 예정인 있지의 새 앨범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.
리아는 건강상의 이유로 지난해 9월부터 휴식기를 가지며 활동을 중단한 바 있습니다.
팬들에게 전한 소식
리아는 전날 팬덤 믿지(MIDZY) 5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가장 먼저 이 소식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.
멤버들과 함께 자리한 리아는 "다가오는 신보와 함께 돌아올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"고 활동 재개를 예고했습니다.
팬들은 리아의 복귀 소식에 큰 환호와 기대감을 보였습니다.
JYP의 공식 발표
JYP엔터테인먼트는 "리아는 그간 겪어온 긴장과 불안 증상이 치료와 휴식을 통해 많이 호전된 상태"라고 설명했습니다.
이어 "리아와 신중한 논의 후 하반기 발매 예정인 있지의 신규 앨범을 시작으로 활동 복귀를 결정했다"고 덧붙였습니다.
또한, "신규 앨범 발매 전 사전 협의된 일정 및 촬영 건들의 경우 4인(예지, 류진, 채령, 유나)으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"고 전했습니다.
JYP는 앞으로도 아티스트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분들을 만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.
있지의 월드투어
한편, 있지는 이달과 8월 두 번째 월드투어 '본 투 비'의 일환으로 아시아 지역 공연을 전개할 예정입니다.
최근 미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이들은 오는 20일 타이베이, 8월 3일 마닐라, 8월 10일 홍콩 등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입니다.
이번 투어는 전 세계 28개 지역에서 총 32회에 걸쳐 진행됩니다.
리아의 복귀로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
맺음말
리아의 복귀 소식은 팬들에게 큰 기쁨과 기대를 안겨주고 있습니다.
있지의 새로운 앨범과 월드투어가 성공적으로 진행되길 바라며, 리아가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.
앞으로도 JYP엔터테인먼트와 있지의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.